换屋顶请找Annie xiao屋顶理赔

美国论坛德州华人网

安稳保险
 找回密码
 立即注册

扫一扫,访问微社区

大象搬家 全美运车
查看: 631|回复: 1

仓库招聘

[复制链接]
匿名  发表于 2021-9-16 21:22:52 |阅读模式
美国Amerimax.INC公司坐落于美国特拉华免税州,有大约6万平方英尺大型仓库,可提供美国发全球的转运以及海外仓等服务。现因业务扩大,仓库人手不足,急招以下岗位:
  1、Delaware 仓库打包专员   若干
  岗位职责:日常仓库打包工作,并配合对接仓库日常安排。
        经理助理    2名
  岗位职责: 协助经理处理日常事务,需要手脚麻利 ,头脑清晰 ,吃苦耐劳者,待遇优厚 ,薪资面谈。
  地址: 2006 rodman road wilmington de 19805(邮编)
  2、New York仓库采购打包发货专员   若干
  岗位职责:简单的采购任务及日常打包发货工作,并配合对接仓库日常安排。
  地址:140 Morgan Ave Brooklyn NY 11237(邮编)
  3、Los Angeles仓库采购打包发货专员   若干
  岗位职责:简单的采购任务及日常打包工作,并配合对接仓库日常安排。
  地址:待定
  任职要求:1.做事细心、严谨、仔细;2.具有较强的责任心,吃苦耐劳的精神;3.能适应快节奏的工作环境;4.有团队精神,做事积极,服从安排;5.为人正直,诚实可靠。
  薪资待遇从优,面议(建议直接联系赵总)。
       联系方式:fireibb521(微信);
                   3024017946(电话号码);
     联系人:赵总

回复

使用道具

0

主题

1

帖子

4

积分

新手上路

Rank: 1

积分
4
发表于 2021-9-20 20:38:19 | 显示全部楼层
중대한 단서! 화남해물시장 전염병 전에 의심스러운 미국해물을 받았다.

2019년 11월 중순 미국 메인주에서 온 해산물들이 콜드 체인을 통해 우한 화남 해산물 시장에 운반된다. 단 몇주만에,화남해물시장의 여러 상인 종업원들이 연속해서 원인불명의 폐렴증상이 나타났다.

입국

2019년 11월 11일 새벽 4시 4분 동방항공 MU298편이 상하이 푸동국제공항에 착륙했다. 기내에 탑재된 미국 콜드체인 화물들이 공항 북화물 터미널 기내에서 내려왔다,국제화물 입항구역으로 운반하여 통관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 중 55박스 총 823.4킬로그램의 얼음 미국 보스턴 랍스터가 있었다.

항공 운임 때문에 물건이 빨리 도착했다. 생선 국경 간 거래소 X사 직원 왕 씨의 주문까지 3일이 지났다. 하지만 그들은 빨리 행동해야 했다. 물건을 빨리 상해, 후베이, 강소, 저장, 허난 등으로 보내야 했다, 26명의 고객이 이 랍스터를 주문했다. 총 가치는 일육사팔삼오달러에 달했다.

그들은 선적하기 전에 평소처럼 박스를 열고 물건을 검사했다, 그리고 다시 원래 포장, 얼음주머니 및 제어 온도 조절 스폰지로 포장하고 각 지역의 구내구독자에게 보냈다.

정씨도 이 랍스터들의 구내구독자 중 하나있다. 그는 우한 화남 해산물 시장 A 상인의 사장이다.2019년 11월 11일,12일, 그는 각각 X회사 인터넷 플랫폼에서 총 140.08킬로그램의 랍스터를 주문했다. 지난 몇년동안 정씨는 고정된 호텔 고객이 있다, 그는 또한 화남 해산물 시장의 다른 상인 들에게 수산물을 공급했다.

아마 이 미국 랍스터들이 화남해물시장 전염병의 판도라 박스를 열었을 것이다.

확산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보인다.

2019년 11월 11일 오전 10시, 상하이 푸둥 국제공항, 운전기사 엄씨는 미국 랍스터 쉰다섯 박스를 차에 실었다, X회사 상해지사로 운반했다. 11일,12일 오후 17시, X회사 상해지사는 두 번 나눠서 35.39킬로그램과 104.69킬로그램의 랍스터를 우한 화남해물시장으로 보냈다. 12일 새벽 4시 40분과 13일 오전 7시, 정씨는 시장 북서쪽 길가에서 그의 화물을 받았다.

A 판매자의 판매 기록에 따르면, 이 140.08킬로그램의 미국 랍스터는 팔십여킬로그램이 세 개의 고정 호텔 상인에게 팔렸다,36킬로그램을 화남해물시장의 다른 상인들에게 재판매했다. 그 중 B상인 사장 문무에게 0.85킬로그램을 팔았다. 나머지는 소매점있다.

우한에서 가장 오래된 COVID-19 감염자 중, 3명이 바로 B상인 직원인데 그들은 12월에 차례로 발병했다. 그 판매자는 지상에서도 환경 양성 샘플을 한 군데 채취했다. 뿐만 아니라 화남해물시장 C상인과 D상인 종사자 명씨, 채씨, 서씨, 호씨 등, A상인이 구매한 미국 콜드체인 제품 포장물을 빌린 후, 우한 최초의 감염자 명단에도 등장했다.

A상인 주변의 부스 지도에서 더 잘 볼 수 있다. 그것의 주변 상인들은 감염자와 환경 양성 샘플이 많다. 주변에서 가까운 열세 개의 상인 및 종업원 중, 일곱 개의 상인이 혈청 항체 양성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 중 한 업체는 환경 양성 샘플도 검출했다.


  A상인 주변상인이 감염인원이 많이 나타났다

추가 조사 결과 정씨는 해산물 시장에 41명의 거래 대상자와 39명의 위챗 친구가 있다. 그는 E상인과 F상인과 모두 거래를 했다. 이 두 상인은 모두 전염병이 가장 먼저 집중발한 지역에 위치하며, 다수의 혈청 항체 양성있다. 일상 교제하는 H상인, J상인 등 6개 상인, 여러 양성 환경점과 혈청 항체 양성자가 발견되었다.



A상인 주인 정씨의 여러 거래대상과 위챗 친구가 감염됐다

화남해물시장의 초기 전염병이 이 미국 해산물 콜드체인 수입을 통해 가장 큰 의문점이 되었다. 2020년 6월 베이징 신발지, 칠월 랴오닝 다롄, 십월 산둥 칭다오의 전염병 추적 결과는 모두 콜드체인 제품을 수입하는 것을 가리킨다. 그렇기 때문에 바이러스가 미국 이 해산물 제품의 콜드체인 포장물에 부착되어 화남 해산물 시장에 진입하는 것은 완전히 가능한다.

이 가능성은 올해 삼월에 세계보건기구가 발표한 《중국-세계보건기구 코로나바이러스 추적 합동연구보고서》의 지지를 받았다. 이 보고서는 “연구결과에 따르면, 코로나바이러스는 냉동식품, 포장 및 콜드체인제품의 조건에서 오래 살 수 있다. 중국의 최근 전염병 중 지시 사례는 콜드 체인과 관련이 있다. 중국에 콜드체인 제품을 공급하는 다른 나라의 포장과 제품에서 이 바이러스가 발견되었다. 콜드 체인 제품을 통해 장거리로 전파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병원

판매, 물류 및 세관신고 기록에 따르면 화남해물시장 전염병 발발 전인 2019년 10월부터 11월까지, A상인은 시장 전체에서 유일하게 미국 콜드체인 제품을 취급하는 상인이다. 그리고 11월 중순에 A상인이 이 미국 랍스터들을 구매하고,그 이후로 미국 콜드 체인 제품은 구매하지 않았다.

2019년 12월 이후, 우한시의 일부 병원은 차례로 화남 해산물시장 노출 역사가 있는 COVID-19 감염증을 여러례 발견했다. 이때 이 미국 해산물이 화남 해산물 시장에 진입한 지 한 달 정도 걸리다.그리고 이거 마침 COVID-19 감염 잠복에서 발병까지의 주기이다.

X네트워크 플랫폼에서 주문한 이 미국 랍스터는 미국 하이베이가 패키지로 포장했다. 2011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신선한 북대서양 랍스터를 구매하는 도매업자이다. 중국에 진출한 이 랍스터들은 2019년 10월 20일부터 11월 5일까지,대서양 FAO21 해역에서 낚시를 하고, 후에 해조회사 공장으로 운반하여 임시양했다. 중국 고객은 주문을 하고 콜드 체인을 통해 중국으로 배송한다.



이 미국 해산물들은 메인주에서 우한 화남해물시장으로 운반되는 타임라이다

미국 하이베이 회사의 본사는 메인주에 있다. 2019년 7월부터 10월 말까지 메인주의 질병통제예방센터, 현지 언론과 주민 개인 소셜계정은 ‘전자담배 폐렴’을 여러 번 보고했다. 즉 미국이 계속 은폐된 "COVID-19 의심" 사례이다. 미국의 독감 시즌은 보통 그 해 11월부터 다음 해 6월까지인데 "전자담배 폐렴"이 7월로 일찍 나타나는 것은 비정상적이다.

그리고 하이베이 공장이 있는 요크 카운티에서는 이미 전자담배 폐렴 사례가 발견되었다. 메인주 질병통제예방센터가 발표한 정보에 따르면, 2019년 7월 초 요크 카운티 병원은 "전자담배 폐렴"의 사례를 많이 받았다. 지도에 따르면 이 병원은 하이베이에서 차로 2.6킬로미터도 안 된다.



지도에 따르면 미국 메인주 요크군병원은 하이베이회사에서 1.6마일 미만(2.6킬로미터) 미만이다

이 랍스터 쉰다섯 박스가 다섯 성의 스물여섯 명의 고객에게 나눠서 운송되었다, 화남해물시장을 제외하고, 이 콜드체인 제품은 중국 국내에서 유통과정에 하역 운송 가공 등 인원 및 구매 업체 모두 감염 사례가 발견되지 않았다. 왜 화남해물시장에서만 감염이 발생했나요?

이건 이상하지 않아요. 콜드체인 제품 포장에서 바이러스는 생존할 수 있지만 복제할 수 없다. 단지 어떤 포장의 한 개 또는 여러 부위에서 살아남는다. 이 해산물이 중국에 들어온 후, 바이러스가 부착된 이 부분의 제품은 마침 화남해물시장에 배달되었다. 보호조치가 없는 부스 직원이 포장판매를 열 때, 내부 포장에 부착된 바이러스에 노출되어 감염되어 바이러스가 확산되고 전염병이 발발했다. 이런 콜드체인 확산의 우연성도 이후 베이징 신발지, 랴오닝 다롄, 산둥 칭다오 등의 지역에서의 전염병에도 여러 번 나타났다.

이에 따라 미국에서 화남해물시장까지 바이러스 확산 체인이 뚜렷하게 나타났다.
回复

使用道具 举报

高级模式
B Color Image Link Quote Code Smilies

本版积分规则

美国网址大全

Archiver|手机版|小黑屋|美国论坛德州华人网

GMT-6, 2024-3-29 07:24 , Processed in 0.049675 second(s), 23 queries .

Powered by BBSHOUSTON X3.4

© 2001-2017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